세계일보

검색

피부에 영양 듬뿍… 위생세트도 챙기세요 [추석선물 특집]

입력 : 2021-09-09 19:11:40 수정 : 2021-09-09 19:11: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시그니아크림 스페셜기프트세트’

◆아모레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받는 사람의 연령, 성별, 피부 고민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헤라의 대표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라인 ‘시그니아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50여년의 연구와 식물세포 연구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300만 나르시스 식물세포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중심으로 구성되며, 워터·에멀젼 소용량 본품과 앰플 견본을 포함하고 있어 시그니아 라인을 함께 경험하기 좋다.

‘헤라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콜라겐 큐브가 차오르는 듯한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영양 탄력 라인이다.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2종 기획세트’는 헤라의 대표 옴므 안티에이징 스킨, 로션 2종 세트다.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세트’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에서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세트’(25만원대)를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에너지를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미간, 눈가, 팔자 부위를 연결한 다이아몬드존의 3중 탄력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매일 특별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피부로 피어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세트’(8만원대)는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케어해 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라인이다.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VIP 세트’(7만9000원대)는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개선시켜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샴푸·트리트먼트가 포함된다.

애경산업 ‘랩신 KF94 위생 실속세트’

◆애경산업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다양한 세정·항균 제품 및 개인 위생관리 제품 등을 모은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공식 협찬을 시작한 랩신의 위생 제품을 담은 토털 위생선물세트”라며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과 슬기로운 위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랩신 위생선물세트는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비롯해 랩신 V3 손소독티슈,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황사마스크(KF94)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