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niqlo U 2021 F/W 시즌 컬렉션을 10일에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를 통해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이번 2021 F/W 시즌에는 일상의 모든 면을 세심하게 고려한 디자인, 순수한 형태와 실용적인 디테일,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연스럽게 진화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재질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출퇴근 및 산책할 때 등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깔끔한 실루엣과 실용적인 디테일을 비롯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럴하고 차분한 색조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Uniqlo U의 여성복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흐르는 듯한 볼륨감, 깔끔한 라인이 균형을 이루는 실루엣이 클래식함을 보여준다. 테이퍼드 스타일의 니트 스웨터부터 시크한 데님 셔츠 재킷까지, 착용감이 부드러운 여성복 라인업은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드하여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복 라인업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담았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실루엣 디자인은 셔츠나 후디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다. 움직임이 편하고 기능적인 디자인 디테일을 담아 출퇴근 등 일상의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과 관리하기 편한 플란넬 소재의 캐주얼 수트 재킷 등은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선보이는 키즈 라인업은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여유로운 실루엣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하루 종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한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하였으며, Uniqlo U만의 심플한 스타일이 보다 잘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