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뮤지컬계 비욘세’ 정선아 오는 10일 한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0-07 19:29:03 수정 : 2021-10-07 19:34: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도 모처서 비공개로 결혼식 진행 예정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뮤지컬 배우 정선아(37·사진)가 오는 10일 결혼한다.

 

웨딩 컨설팅 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7일 “정선아가 오는 10일 경기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가족, 친지 및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코로나19로 많은 인원을 초대할 수 없다”며 “조촐히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웨딩 사진을 공개하다.

 

앞서 정선아는 지난해 4월 1년간 교제한 한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자 양가 가족과 함께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한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 정선아는 순백의 드레스로 청초하고 우아하면서도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2002년 ‘렌트’로 데뷔해 ‘뮤지컬계 비욘세’로 불리는 그는 ‘드림걸즈’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아울러 ‘지킬 앤 하이드’와 ‘아이다’, ‘에비타’,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 카레니나’ 등 대작에서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여 ‘믿고 보는 배우’로 발돋움했다는 평이다. 지난 5월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아기 염소’로 ‘가왕’에 올라 3연승을 달려 TV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렸다. 5년 만에 위키드 무대에 오른 지난 6월에는 200회 공연을 달성했는데, 글란다 역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이 무대에 올랐다.


김형환 온라인 뉴스 기자 hwani@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