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언리미트-프레시코드, 비건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출시

입력 : 2021-07-26 11:44:43 수정 : 2021-07-26 11:44: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레시코드의 인기 샐러드 메뉴 비건 재료로 재해석해 출시
식물성 풀드 바비큐와 당근라페, 비건 통밀 빵, 식물성 스파이시 아이올리 드레싱으로 구성된 든든한 한 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속가능한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체육에 대한 수요 또한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프리미엄 샐러드 배송 서비스 프레시코드에서는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손잡고 기존의 인기 메뉴에 식물성 고기를 접목한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건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는 기존의 인기 메뉴인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를 식물성 재료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메뉴다. 결대로 부드럽게 찢은 언리미트 풀드 바비큐와 함께 잘게 썬 당근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절여 만든 프랑스식 샐러드인 당근 라페, 갈릭양념감자, 컬리플라워, 그린빈스, 어니언 크리스피 등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마늘과 칠리로 맛을 낸 식물성 스파이시 아이올리 드레싱으로 소스까지 모두 비건으로 즐길 수 있고, 통밀과 두유로 만들어 식이섬유가 풍부한 비건 통밀 모닝빵을 곁들여 포만감 있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샐러드에 활용된 언리미트 풀드 바비큐는 대두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대체육이다. 오랜 시간 저온에서 훈연으로 구운 풀드 바비큐의 스모키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달콤한 비건 바비큐 소스로 양념해 입에 착 붙는 감칠맛을 낸다.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누구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레시코드는 프리미엄 샐러드를 비롯, 식단관리 도시락, 단백질 제품, 과일 등 다양한 건강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비건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는 쫄깃한 식감의 언리미트 슬라이스를 듬뿍 넣어 만든 ‘미트프리 타코 샐러드’, ‘미트프리 타코 샐러드 랩’에 이어 선보이는 프레시코드의 세번째 채식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프레시코드 홈페이지에서 주문 가능하며, 프레시코드는 샐러드 1개만 주문해도 배송비가 들지 않는 거점배송시스템 ‘프코스팟’을 서울 전 지역과 인천, 경기 일부 지역 1900곳에 운영 중이다. 프코스팟 외에 서울 지역에서는 퀵 배송이 가능하며, 수도권 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택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며 전국 지역에 제품을 배송하고 있다. 

 

오는 8월 3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추후 양사에서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