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구미 범양건영의 신규 아파트 ‘구미 송정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청약 초읽기

입력 : 2021-07-20 11:32:12 수정 : 2021-07-20 11:32: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가 그동안 신규 아파트공급이 부족 했던 구미 중심 생활권에 지난 9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오는 7월23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본격 청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청약일정은 7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청약을 , 27일 2순위 청약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02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8월17일 ~19일까지 총 3일간 집행된다.

 

특히 단지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송정초, 광평중, 송정여중, 금오고 등이 근접해 있으며 특히 광평중은 단지와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권 통학이 가능하며 송정동은 많은 학원들이 밀집된 지역이다 , 또한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은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 원평 공원과 금오산 전망, 인근 시민운동장도 위치해 있어 학세권과 공세권을 두루 갖춘 단지로 자녀 키우기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구미의 원도심 송정동 250-6번지 일원에 총 486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m² 타입 140세대, 84m² 타입 346세대, 공동주택 지하 3층 ~ 지상 최대 27층 6개 동 규모의 인기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스마트 시스템을 비롯하여 실용성을 높인 수납공간, 쾌적한 주차공간 등의 최신 트렌드에 맞는 특화설계로 구성될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전용면적 59㎡ 타입 경우 동일 평형대 구축 아파트에 비해 수납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의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을 제공하여 주방 펜트리나 방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84㎡ 타입은 4베이로 설계하여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아파트의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며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도 세대 내 월패드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대신 지상은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쾌적한 자연쉼터로 포레가든,포레스퀘어,어린이 놀이터 등이 제공되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센터 와 어른신들을 위한 시니어포레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잘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구미의 교통, 쇼핑, 생활 등 반경1km 내에 모든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으며, 구미IC, 구미중앙로의 사통팔달 교통망은 물론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가 가까워 쇼핑환경이 편리하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관계자는 “그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부족했던 구미 중심 생활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여서 새아파트를 기다려온 구미수요자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고 특히 단지 안 어린이 집과 초,중,고까지 근접한 학세권과 공원까지 갖춘 숲세권 아파트여서 아이를 키우는 구미 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단지로 청약 진행 시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 라고 전했다.

 

한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의 견본주택은 구미종합버스터미널 앞 구미시 원평동 인근에 마련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 방문제로 운영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동반 1인까지 관람 및 입장이 가능 하다.

 

또한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 중이며 홈페이지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3’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7월 21일까지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