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CJ제일제당 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실시

입력 : 2021-07-19 14:19:34 수정 : 2021-07-19 14:19: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햇반의 안심 요소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 콘텐츠 선보여

CJ제일제당 햇반은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여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이 전개되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소개한다. 먼저 햇반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 이야기를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내/외면)은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대표 안심 소재인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끓는 물로 조리해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반도체와 동일한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과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다소 추상적이라고 느낄 수 있는 안전에 관한 내용을 명쾌하게 설명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안심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12개입, 햇반솥반 4개입으로 구성됐다. 포털에서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면 사이트로 접속 가능하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햇반 안심박스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바이럴 필름도 공개한다.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및 이벤트 운영 기간은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CJ제일제당 햇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그동안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적극적으로 해소해 나가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라며,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에 해당하는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랜덤으로 들어가 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