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라셀라, 캘리포니아 클라쓰 '라 크레마' 출시

입력 : 2021-07-19 08:59:49 수정 : 2021-07-19 08:59: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캘리포니아 클라쓰 '라 크레마'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 크레마(La Crema)는 La Crema Vinera, 즉 ‘최고의 와인’이라는 이름으로 1979년 러시안 리버 밸리에 설립되었다. 국내 와인 시장에서 캘리포니아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가 인기 있는 와인 스타일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는 데는 그 중심에 40년 이상 캘리포니아에서 세계적인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를 만들어온 라 크레마가 있다.

 

라 크레마는 특히 부르고뉴 품종의 스페셜리스트로, 러시안 리버 밸리에서 시작해 소노마 코스트, 몬터레이 등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에 적합한 서늘한 기후의 산지들로 와인 지역을 확장하며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탄소 순환농법, 태양광 에너지를 비롯한 재생에너지 사용, Water Wise Farming을 통한 수자원 보호 등 지속 가능한 와인 경험을 나누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결과 와인 앤 스피릿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와인(Most Popular Restaurant Wines)'으로 2002년부터 매해 등재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