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MSG워너비 박재정 "나에게 유재석? 엄마가 재혼하셨는데 돈 많은 새아빠 생긴 느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17 18:00:15 수정 : 2021-07-17 18:00: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가수 박재정이 개그맨 유재석을 “돈 많은 새아버지”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유재석이 고정 출연 중인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로 발탁돼 큰 활약을 펼친 박재정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재정은 근황을 묻는 MC 유희열에게 “MSG워너비 오디션에 출전한 뒤 운이 좋게 멤버가 돼서 뜻밖의 사랑을 받으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유명한 프로그램들을 하다 보니, 물이 한번 들어왔다가 빠지는 경험을 여러 번 했기 때문에 그냥 감사하고 많이 봐주실 때 더 노래를 많이 해야겠다는 마인드만 갖고 있다”고 전했다.

 

또 “자신감을 되찾았냐”는 물음에는 “8년 동안 활동한 것에 비해 최근 3개월 동안 더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연습하고 살아왔다는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 칭찬이 없던 8년을 보냈는데, 요즘 칭찬을 많이 받아서 노래하는 게 행복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유희열은 “박재정에게 유재석이란?”이라는 질문을 던지기도 했는데, 이에 박재정은 “엄마가 재혼하셨는데 부자 아버지, 돈 많은 새아버지가 생긴 느낌”이라며 “잘 이끌어 주신다”고 재치 넘치는 대답을 내놔 큰 웃음을 안겼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