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ROZY입니다!"

입력 : 2021-07-16 09:53:30 수정 : 2021-07-16 09:53:29

인쇄 메일 url 공유 - +

너 그 광고 봤어? 

무슨 광고?

그 머리 땋고 춤 잘 추는데.. 보라색 옷에 처음 보는 얼굴이더라고 근데 사람이 아니래!

 

버츄얼 인플루언서 로지,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는 그녀로 도배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화려하게 공중파 데뷔를 한 그녀의 인스타에 지난 7월 14일, 사무실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고 있는 듯한 사진이 게시되었다.

 

버추얼 최초 TV 광고 모델 로지가 ‘신한라이프’에 깜짝 출근하여 또 다시 화제다. 자신이 광고한 신한라이프 사무실에 출근하여 일일 사원으로 회사 생활을 체험한 것이다. 

 

사진 속 로지는 신한라이프의 브랜드 컬러인 보라 셋업을 착용하고 있는데, 최근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버뮤다 팬츠를 착용한 모습이 로지의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로지만의 스페셜 에디션 사원증을 매고 신한라이프의 그래픽 모티프인 패스파인더를 포즈로 취한 당당한 모습이 로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이날 로지는, 신입 사원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다른 직장인들을 응원하며 로지 특유의 밝은 기운을 전파하고 왔다는 후문이다. 해당 게시물에는 신한라이프 직원들이 로지의 깜짝 방문에 놀라면서도 반가웠다는 반응이 가득하다. 로지 역시 댓글에 친구처럼 하나하나 반응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잠시나마 고객의 라이프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자 노력하는 신한라이프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경험한 로지는 MZ 세대의 소셜 트렌드 리더로서 패션부터 광고 그리고 보험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 중이다. 국내 가상 인플루언서 중 가장 핫한 셀럽으로서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