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중앙회, 계열사와 함께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입력 : 2021-07-15 03:00:00 수정 : 2021-07-14 13:10: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보보호의 날’ 맞아 임직원 실천 수칙 안내 위한 비대면 캠페인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임직원들이 14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정보보호 실천을 약속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14일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나부터 지키는 정보보호 실천 수칙」을 주제로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NH농협금융지주 및 NH농협은행 등 계열사가 공동으로 참여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농협은 이날 임직원의 정보보호 생활화를 위한‘정보보호 실천수칙 7가지’를 리플릿으로 제작하여 머그컵 등 기념품과 함께 출근길에 비치하고, 해당 내용을 홍보 동영상으로 방영하였다.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사진 오른쪽)과 김현우 IT전략본부장(왼쪽)이 임직원 실천수칙과 머그컵을 들고 정보보호 생활화를 의미하는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의 참여도 제고를 위해 「정보보호 슬로건」공모를 사전에 실시하였으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인 “정보보호 실천! 100년 농협을 위한 약속입니다”는 각종 정보보호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날 비대면 캠페인에 참여한 유찬형 부회장은 “농협에서는 임직원 실천수칙을 마련하여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율적인 정보보안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농업인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가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