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BS 아나운서 퇴사→한의대 준비' 김지원 근황 "마음은 달려가고 싶은데 몸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22 15:39:11 수정 : 2021-06-22 15:39: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S 아나운서 출신 김지원(사진)이 퇴사 후 한의대를 준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김지원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움직이는 시간이 너무 줄어서 그런가, 체해서 잠 못 드는 밤이 늘어간다”고 토로했다.

 

이어 “마음은 달려가고 싶은데 몸은 자꾸 공부하기 싫은 애처럼 소화에 협조를 안 하네”라며 고충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김지원은 지난 1월15일 “저는 KBS 아나운서직을 내려놓고, 한의대 도전한다”고 당찬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그는 이후 유튜브 채널 ‘지원보감’ 라이브 방송에서 모의고사를 치르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한편 김지원은 지난 2012년 KBS 39기 아나운서로 입사, ‘도전 골든벨’, ‘KBS 뉴스광장’, ‘KBS 뉴스9’ 등을 진행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