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곧 구해줄게!” 호수에 빠진 아기 사슴 구한 치유견…그 후 일어난 일 [영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20 16:49:48 수정 : 2021-06-20 16:50: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슴을 구하는 반려견 할리의 모습. 페이스북 캡처

 

한 반려견이 물에 빠진 아기 사슴을 구한 후 일어난 일이 화제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반려견 할리의 주인인 랄프 돈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을 보도했다. 

 

랄프 돈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할리가 사슴을 구하는 영상을 게재했고 이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것. 

 

영상에 따르면, 최근 할리는 주인 랄프와 함께 미국 버지니아주의 한 호수를 찾았다. 랄프는 할리가 자신의 곁에서 사라진 것을 알고 할리를 찾아다녔다.

 

 

이때 호수 한 가운데에서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사슴을 목격했고, 그 옆에는 할리가 있었다. 할리와 사슴은 물 밖으로 향하고 있었다.

 

사슴을 구조해 낸 뒤 할리는 젖은 털을 말려주려는 듯 사슴을 핥았고, 아기 사슴은 곧 나타난 어미 사슴과 함께 사라졌다.

 

다음 날, 주인은 할리가 창밖으로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 현관을 열었다. 거기에는 아기 사슴도 함께 있었다. 자신을 구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려는 듯 찾아온 사슴은 할리에 코를 맞대며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페이스북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