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린과 함께하는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

입력 : 2021-06-11 09:11:57 수정 : 2021-06-11 09:11: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YC(대표 고윤성)가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2021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YC 2021 광고 영상은 BYC 세계 속 아린을 담은 컨셉으로 컬러풀한 BYC 홈웨어와 여러 색깔의 매력을 지닌 오마이걸 ‘아린’의 완벽한 조화가 관전 포인트다.

 

BYC는 이번 영상에서 다양한 컬러의 BYC 홈웨어와 감각적인 스타일의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를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장면들을 연출했다. 영상 속 아린은 한층 더 상큼한 표정과 다양한 제스처를 취하며 편안하게 BYC 보디드라이와 홈웨어 쇼핑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MZ 세대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BYC의 노력이 엿보인다.

 

BYC는 MZ세대들의 스타일링을 고려한 제품들을 다양한 유형으로 준비했다. BYC는 지난 4월, 오버핏, 와이드핏의 티셔츠와 슬랙스, 레깅스 쇼츠 등 아웃웨어 스타일의 보디드라이 제품들을 제작해 일상복과 편안하고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로브가운이나 조거팬츠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이 가능한 새로운 유형의 제품과 작년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업그레이드해 내놓았다. 또한 MZ세대들의 개성만큼이나 알록달록한 컬러의 홈웨어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BYC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 BYC와 아린의 새롭고 다양한 색깔들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BYC 제품과 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린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