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함샤우트, 광고·퍼포먼스 마케팅 비즈니스 확장으로 제2의 도약

입력 : 2021-06-09 09:30:25 수정 : 2021-06-09 09:30: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업계의 The First Mover로 그동안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가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과 ㈜함샤우트 두들(대표이사 함시원)로 법인을 분리하고 통합 브랜드인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며 새로운 도약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면서 함샤우트 글로벌과 함샤우트 두들은 각각 크리에이티브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되었다. 

 

함샤우트 두들(대표이사 함시원)은 최근 TOP Class 네이버/다음 카카오 공식 광고 대행사이자 브랜드 컨텐츠 제작 회사인 ㈜두들(대표이사 김영호)을 인수합병 하였다. 이에 검색 광고 기획 및 실행 능력, 퍼포먼스 분석 기술 등을 확보하게 되면서 홍보•마케팅 영역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광고 사업 부문까지 견고히 하게 됐다.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은 디지털 캠페인부터 광고 영역까지 업계의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인력 구성을 통해 출범 당시 목표로 했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부터 광고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디지털 마케팅 통합브랜드인 딜라이트(DLite)의 전문 인력 보강으로, 함샤우트 글로벌은 PR•마케팅부터 디지털캠페인, 브랜딩컨설팅, 광고까지 IMC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김재희/함시원 대표는 “오늘날의 브랜드들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단 하나의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기 보단 시장 변화에 따라 다각적 마케팅 툴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