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한킴벌리, '숲 속 꿀잠대회' 참가자 모집

입력 : 2021-06-09 03:05:00 수정 : 2021-06-08 20:19: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한킴벌리는 ‘제 6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 속 꿀잠대회’에 참가 지원자를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랜선으로 진행되는 이번 숲 속 꿀잠대회는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있다. 유한킴벌리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대회참가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숲 속, 캠핑장, 차안, 자신의 방 등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꿀잠스팟을 선정하고 대회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된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발한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꿀잠대회의 심사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 된다. 

 

‘미밴드5’를 통해 측정되는 수면점수를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캠핑 숙박권 등이 리워드로 지급된다. 

 

숲 속 꿀잠대회는 학업,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