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초아 "주식 수익률 55% 냈다…또래도 다 하니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08 15:07:30 수정 : 2021-06-08 15:07: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AOA 메인보컬 출신인 초아(본명 박초아·사진)가 근황을 밝혔다. 

 

초아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날 초아는 “55% 수익을 냈다고 했는데 금액이 많진 않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요즘 제 나이 또래 다 하니까”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에 개그맨 김태균은 “주식 공부를 했냐, 공부하고 종목에 투자했나”라고 질문했고, 초아는 “공부를 했다”고 털어놨다. 

 

초아는 이어 “손해는 안 봤다”며 “지금은 진짜 조금만 남았다”고 고백했다. 

 

앞서 초아는 지난달 5일 라이프플러스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세기의 단타 대결 : 슈카 vs 종민 vs AIㅣ LIFEPLUS X 오늘도 개미는 뚠뚠’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해 “3년 동안 쉬면서 안 해본 것도 하고 주식도 했다”며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그는 “저는 사실 단타를 진짜 안 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주가가 많이 떨어지지 않았나”며 “그때 전 남은 돈을 전부 넣었다”고 전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사진=라이프플러스 유튜브 채널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