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정해인, 시원한 제주에서 함께한 '코닥어패럴' 여름 화보 공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18 10:04:26 수정 : 2021-05-18 10:04: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코닥어패럴 제공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해당 화보의 콘셉트는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 마음이 움직이는 우리의 첫 순간을 찾아서’로 ‘나만의 파인다이닝’, ‘나만의 콘서트 홀’, ‘나만의 숲 속 도서관’, ‘나만의 아지트’ 등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화보 속에서 자유분방하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우 정해인은 컬러와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그린 컬러의 아노락을 착용한 채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룩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스니커즈와 버킷햇 등 감각적인 아이템을 수준급으로 소화하며 멋진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완성했다. 특히 정해인이 착용한 옐로 컬러의 ‘뷰파인더 컬러라마 반팔티셔츠’는 실제 코닥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을 직접 옷에 프린트한 아트웍이 특징이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사진과 필름에 뿌리를 둔 코닥의 헤리티지를 살려 매년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화보의 콘셉트였던 ‘코닥 모먼트’는 ‘남기고 싶은 찰나의 순간’을 뜻하는 130여년 역사의 코닥 슬로건으로 더 깊은 의미를 지닌다고 전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