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농협, 송파구청 관내 장애인을 위한 '우리 농축산물 행복나눔상자' 전달

입력 : 2021-04-21 03:00:00 수정 : 2021-04-20 19:29: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일 서울농협(본부장 이대엽)과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송파구청(구청장 박성수)에  '우리 농축산물 행복나눔상자' 및 '사랑의 쌀'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바디프랜드 이종은 경영지원실장, 바디프랜드 이동환 부사장, 농협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 박성수 송파구청장, 송파농협 이한종 조합장, 농협서울지역본부 이상미 팀장)

농협(회장 이성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과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서울 송파구청에 즉석밥·국, 김, 라면, 과일 등 생필품을 담은'우리 농축산물 행복나눔상자' 70박스와 '사랑의 쌀' 520KG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서울농협과 ㈜바디프랜드가 ‘사회공헌 MOU’체결 후 두 번째 나눔행사로 진행한 이번 '우리농축산물 행복나눔상자'와 '사랑의 쌀'은 송파구청 관내 장애인 거주시설인 임마누엘집, 신아재활원, 생수의집, 새생명의집, 다산하늘센터 등 5곳에 전달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장애인에게 우리농축산물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쌀밥으로 따스한 온기가 전달될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서울농협과 ㈜바디프랜드 전 임직원은 요즘과 같이 어려운 때일수록 주변의 이웃을 더욱 살피고 베풀며, 특히 장애인에 대한 이해과 관심을 가지고‘함께 나누는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20일 서울농협(본부장 이대엽, 가운데)은 서울 강동구 장애인 양육시설인 주몽재활원을 찾아 장선옥 이사장(사진 좌측)과 강향식 원장(사진 우측)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였다.

한편, 서울농협은 강동구 장애인 양육시설인 ‘주몽재활원’에 지난 2월의 '설맞이 사랑의 떡국'에 이어, 금일에도 '장애인의 날 맞이 사랑의 쌀' 500KG을 전달하였다. 

 

주몽재활원의 장선옥 이사장은“코로나19로 인하여 봉사와 후원이 줄어들어 어려운 상황인데, 겨울에 이어 봄에도 잊지 않고 다시 도움을 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서울농협은 지난 달 4일에는 ㈜바디프랜드와 함께 '우리농축산물 행복나눔상자'를 장애인 복지시설인 ‘성모자애복지관’에 전달한 바 있다. 이와 같이 지역 곳곳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며 협동조합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