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8kg 감량 예고' 문세윤이 밝힌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먹으면 살 안 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12 14:47:31 수정 : 2021-04-12 14:59: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왼쪽부터 김준현, 문세윤. 코미디 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캡처

 

개그맨 문세윤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문세윤은 지난 9일 방송된 코미디 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동료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과 함께 출연해 미국식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찾았다.

 

이날 멤버들은 우대 갈비 바비큐, 수제 베이컨, 소시지 등 푸짐한 한 상을 즐겼다.

 

그러던 중 문세윤은 “이렇게 고기만 먹으면 살이 안 찌지 않냐?”고 질문을 던졌고 김민경은 “그럼. 살 안 찌지”라고 대답했다.

 

이에 김준현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면서도 “이게 바로 다이어트 식품이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다.

 

말미에 문세윤은 “탄수화물 1도 없다! 저탄초고지”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저탄고지’는 저탄수화물, 고지방의 줄임말이다.

 

문세윤(오른쪽).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캡처

 

한편 문세윤은 지난 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데뷔 때 몸무게까지 감량하는 게 목표다. 데뷔 때는 101kg이었다”며 18kg 감량 다이어트를 예고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