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육우자조금,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 육우’ 사진 공모전 진행

입력 : 2021-04-09 03:00:00 수정 : 2021-04-08 18:18:50

인쇄 메일 url 공유 - +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 나누는 사진공모전, 오는 14일까지 진행
코로나19로 외부활동 자제하는 소비자 위로하고, 추억사진 보며 주변인의 안부연락하는 계기되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을 나누는 사진 공모전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을 나누는 사진 공모전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만연한 봄 날씨로 꽃놀이, 캠핑, 소풍 등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르는 소비자를 위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가족과 함께 했던 봄 여행, 나를 위로해 준 집앞 꽃들, 봄에 갔던 캠핑, 친구들과 함께 한 봄 만찬 등 ‘봄’과 관련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모든 사진이 공모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육우’ 단어가 포함된 간단한 문구가 삽입된 사진과 사진설명을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참여작 중 총 26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1명에게는 22만원 상당의 육우 선물세트를, 최우수상 2명에게는 14만원 상당의 육우선물세트를, 우수상 3명에게는 8만원 상당 육우 선물세트를 배송하고, 참가상 20명에게는 우리육우쇼핑몰 적립금 5천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의 일상을 자유롭지 못하게 하지만 함께 해야 극복할 수 있는 일이만큼 육우자조금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로 일상의 즐거움을 얻고 우리육우로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며 “더불어 육우자조금이 마련된 봄 사진전으로 추억을 꺼내보고, 추억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