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TOP ASIAN HATE’ 메시지 전한 ‘미국배우조합상’ 별들의 패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06 15:17:46 수정 : 2021-04-06 16:48:4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미국배우조합상(SAG)이 지난 4일(현지 시각)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미나리’의 윤여정이 여우 조연상을 받아 더욱 화제가 된 이번 시상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된 만큼 스타들은 레드카펫이 아닌 이른바 ‘앳 홈(at home) 패션’으로 맵시를 뽐냈다.

 

미나리의 여주인공 한예리와 더불어 TV 미니 시리즈 여우 주연상을 받은 안야 테일러 조이, 니콜 키드먼 등 시상식을 빛낸 배우들의 ‘하이라이트 패션’을 모았다.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

 

먼저 ‘퀸스갬빗’(The Queen’s Gambit)으로 TV 미니리시즈(TV Movie or Miniseries)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의 시상식 드레스가 눈길을 끌었다.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

 

레이스 자수 디테일이 도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이 드레스는 베라왕 제품,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티파니앤코 제품이다.

레슬리 오덤 주니어(Leslie Odom Jr)

 

배우 윤여정의 수상 소감에 축배를 들어 화제가 된 레슬리 오덤 주니어(Leslie Odom Jr.)는 컬러 그라데이션이 화려한 수트를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외의 한 매체는 그를 베스트 드레서로 꼽기도 했다. 레슬리 오덤 주니어가 입은 의상은 벨루티 제품.

제이미 정(Jamie Chung)

 

한국계인 제이미 정(Jamie Chung)은 ‘스톱 아시안 헤이트’(STOP ASIAN HATE)란 글귀가 쓰여진 클러치를 들어 인종차별 반대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가 입은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 렌타 제품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와 꽃잎을 연상시키는 소매가 인상적이다.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

 

미니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니콜 키드먼 역시 온라인으로 포즈를 취했다.

 

시퀸 소재의 화려한 꽃무늬가 수놓아진 드레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품.

한예리
한예리

 

한예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여정의 수상을 축하했다.

 

앞서 미국에서 ‘2020년 위대한 배우’로 선정된 바 있는 그는 스포티한 느낌의 미우미우 터틀넥 탑과 상반된 느낌의 노란색 새틴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기타 후보자 및 수상자들의 시상식 패션은 SA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사진=안야 테일러 조이·니콜 키드먼·한예리 인스타그램·미국배우조합상 홈페이지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