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맘스터치 ‘싸이버거’ 5종, 반나절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일부 매장서 품절 사태

입력 : 2021-04-02 16:54:08 수정 : 2021-04-02 17:06:26

인쇄 메일 url 공유 - +

맘스터치 ‘싸이플렉스 버거’가 4월 2일(싸이데이)인 금일, 반나절 만에 일일 판매량 6만개를 돌파했다. 싸이플렉스버거는 싸이패티 2장 등을 넣어 만든 4월 한정 시즌메뉴다.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맘스터치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선보인 ‘싸이플렉스버거’ 등 싸이버거 5종이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반나절 만에 약 10만개가 팔렸으며, 특히 일부 매장에서는 싸이플렉스버거가 완판됐다고 전했다.

 

특히 카페 등 커뮤니티에서는 매장에 갔다가 싸이버거 메뉴가 품절되어 집으로 돌아왔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맘스터치 신메뉴의 완판은 배달 서비스로까지 이어졌다. 맘스터치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2일 오후 1시 기준)

 

SNS에는 맘스터치 신메뉴를 맛보고 만족했다는 고객들의 평이 대다수다. 맘스터치의 애칭인 '엄마손’을 빗대 “엄마가 돌아왔다!”는 것. 이 밖에 “거대한 실물…맘스터치가 돌아온 거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턱이 아픕니다”, “다 먹고 나니까 포만감…만족스럽다. 이게 버거지”, “싸이플렉스버거는 패티도 두 개여서 굉장히 무거우면서도 맛있어요” 등의 평가가 있었다.

 

이번 싸이버거 기반 메뉴의 품절 현상은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과 함께 맘스터치가 마련한 ‘싸이데이’ 이벤트의 효과가 유효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4월 2일 하루 동안 두 장의 싸이 패티로 구성된 싸이플렉스버거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 생일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일부 매장에서 싸이버거 품절사태가 발생했는데,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하지 못해 고객 분들에게 죄송하다”며, “앞으로도 메뉴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