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혼진리퍼블릭, 노벨사이언스 등재를 기반으로 제2의 도약 나선다

입력 : 2020-12-16 11:26:23 수정 : 2020-12-16 11:26: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과학과 화장품의 만남, 새로운 패러다임에 고혼진 집중 조명

새로운 미래 비전으로 또 한 번의 혁신을 예고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이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인 '노벨 사이언스(Nobel Science)'에 등재되며 새로운 행보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고혼진리퍼블릭은 사포닌 최종 대사물질인 Compound-K, RG3의 최적 함량으로 흡수율을 높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등 최신 원료로 완성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두바이 등 세계 각지에서 높은 관심을 집중 시켰으며, 2018년 품질혁신 대상 및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8-2020년 3년 연속 품질혁신 대상 수상 등 각종 수상을 통해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아왔다.

 

이번에 노벨 사이언스에서 집중 조명한 고혼진리퍼블릭은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혼진리퍼블릭만이 이어온 노력의 연장선상에 있다. 과학과 화장품의 만남을 통해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 해당 제품의 지향점이다. 

 

고혼진리퍼블릭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잔주름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맑고 탄력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 보다 건강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역시 주름개선 및 미백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의 경우 연꽃 수, 발아황기추출물 등 천연성분의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 주며, 기초 단계에서 각질정돈, 잡티생성억제,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모두 갖춰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빠른 피부 개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지금은 과학으로 자연의 섭리하고 여겨왔던 노화를 거스르는 시대"라며 "고혼진은 화장품과 과학의 만남을 통해 혁신적인 코스메틱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한편,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을 통해 K-뷰티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다미 '완벽한 비율'
  • 김다미 '완벽한 비율'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