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가 학기말을 앞두고 지난 14일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누구나 들어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노랫말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밀크T의 TV 광고는 약 1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요즘 아이들 모두 밀크티’라는 카피가 인상적이다.
지난해에 이어 많은 학생들이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를 선택했고 우수한 커리큘럼과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다가오는 학기말과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학부모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중이며, 실제 정규 학습생들의 만족도는 94%에 달한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MilkT)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까지 교과서 공부는 물론 수학/영어 수준별학습, 시험대비와 특별학습 등 성적과 관련된 모든 학습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교과서를 100% 반영해 학원이나 과외 없이도 완벽하게 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스마트학습 혹은 온라인 학습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별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 중이기도 하다. 무료체험 신청 시 체험 기기의 배송과 반송이 모두 무료로 이뤄지며, 정해진 기간 동안 정규 학습생과 같은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스마트학습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마케팅부문장은 “인공지능(AI)과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밀크티 역시 꾸준히 학습생이 증가하며 성장하고 있다. 올해 온라인개학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학생 모두가 내년에는 밀크T를 통해 쉽고 즐겁게 성적향상을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TV CF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밀크T 초등 및 밀크T 중학, 고등의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