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효리(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42)가 SNS 중단 후 환불원정대 회동에 모습을 보였다.
환불원정대에 멤버로 참여하는 제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옥(엄정화), 만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 refundsisters”라며 각각의 부캐 이름을 적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엄정화(사진 맨 오른쪽), 이효리, 제시(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화사가 회동한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가요계 ‘센 언니’의 대표격이지만 사진에서는 편안하고도 장난기있는 모습으로 친근함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인스타그램 중단을 알린 이효리 또한 편안한 웃음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활동이 많이 없어 늘 소식에 목말라하는 팬들과 소통하고자 했던 공간인데 이거 은근히 신경도 많이 쓰이고 쉽지 않다”는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가 김종민, 광희와 환불원정대 매니저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는 12일에는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를 위해 의뢰한 곡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MBC ‘놀면 뭐하니?’는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