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이 경기 화성시 반월3지구에 선보이는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투시도)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상 최고 25층, 12개 동, 총 999세대로 조성되며 전체 96%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도보 5분 거리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반월나노시티역(가칭)이 개통될 예정이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개통되면 단지에서 삼성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가 위치해 있으며, 삼성디스플레이 기흥캠퍼스, 삼성디지털시티 등의 산업단지와 협력업체들도 가깝다.
롯데건설은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아지트(Azit) 콘셉트와 클린 에어 시스템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홈오피스형 드레스룸 옵션을 선택하면 책상과 책장, 서랍 등이 제공되는 홈오피스 공간을 재택근무나 학습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클린 에어 시스템의 경우 에어브러시와 에어샤워기, 실내공기질에 맞춰 자동가동되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돼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다음달 1일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2일 1순위 해당 지역, 3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