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5월 조합원 모집

입력 : 2020-05-21 03:00:00 수정 : 2020-05-20 10:32: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석정도시개발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역세권지구 A1블록에 조성하는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의 조합원을 모집한다. 시공예정사는 현대엔지니어링㈜ 이다.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24개동, 전용면적 59 ~ 84㎡ 총 2094 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가 들어서는 오송역세권지구는 약 71만3793㎡ 부지에 주거·업무·상업 인프라 구축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도시개발구역이다. 경부선과 호남선의 분기점인 오송역을 중심으로 주변에 굵직한 개발호재가 다수 예정돼 있다.

우선, 오송역세권지구 일대에는 첨단의료복합단지로 조성되는 오송 바이오산업단지를 비롯, 오송화장품산업단지 ∙ K-뷰티스쿨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청주 오송 일원에 총 사업비 3조 3910억원, 675만여 ㎡ 규모의 연구 ∙ 지원 ∙ 공공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오송 제3생명과학국가산업단지의 예비타당성조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이달 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총 사업비 1조원 규모의 신규 다목적 방사광가속기를 구축할 부지로 청주시를 선정했다.

 

단지와 도보 거리에 KTX와 SRT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오송역이 위치해 서울 및 전국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간선급행버스 (BRT) 를 이용한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석정도시개발 이창섭 회장은 “최근 오송역세권개발지구 개발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기 시작하면서,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에 조합 가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며 “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가 오송을 뛰어넘어 중부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전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분양 홍보관은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연제리 666번지에 마련된다.

 

석정도시개발은 공동주거시설 ∙ 호텔 ∙ 상업시설 등 다수의 사업실적을 갖춘 도시개발 전문 디벨로퍼사다.

 

나기천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윤아 '청순 미모'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