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어버이날 선물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다양한 선물을 고려해볼 수 있지만 무엇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인 만큼, 부모님이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건강 관련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쏟아지는 영양제 목록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기도 한다. 새싹보리, 크릴오일 등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들도 많지만, 부모님 선물이다 보니 반짝 유행하는 제품보다는 오랫동안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아온 제품을 찾게 되기 마련이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져 온 제품을 찾는다면,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골드’가 대표적이다. 해당 제품은 57년간 검증된 뛰어난 효능∙효과로 국민피로회복제로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뇌 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 효과’가 알려지며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아로나민 골드’는 브랜드 파워 7년 연속 1위(2014-2020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종합영양제부문) 및 4년 연속 약국에서 판매하는 종합영양제 1위(2016-2020 아이큐비아 기준)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많은 이들에게 선택받는 제품이다.
‘아로나민 골드’는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형 비타민 ‘푸르설티아민’을 주성분으로 담아 높은 체내 흡수력으로 즉각적인 피로회복 효과를 가져다주며, 뇌의 피로까지 해소할 수 있다. 수용성이라 섭취해도 금방 체외로 빠져나가 버리는 비타민B1의 단점을 보완해 차별화한 것이다. 푸르설티아민은 주사제로 개발되어 있을 정도로 안정성이 높은 성분이기도 하다.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시리즈’에는 아로나민 골드 외에도 개개인의 피로에 따라 필요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이 라인업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그중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은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부모님의 뼈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추천된다. 중장년부터 노년층까지 약해진 뼈 건강에 특화된 제품으로, 활성비타민 B를 비롯하여 비타민 A, C, D, E 등 각종 비타민을 담았다. 여기에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 등 실버세대가 필요한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을 고루 함유해 시니어 세대의 육체 피로 및 맞춤 영양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만큼, 쑤시는 무릎과 허리로 고생하는 조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피로회복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관심이 많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아로나민 씨플러스’를 준비해볼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비타민 B군 외에 비타민C와 E, 셀레늄, 아연 등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가 보강돼 있어 피로부터 피부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육체 피로와 신경통, 근육통 개선 및 노화로 늘어나는 기미로 인한 피부 색소 침착 완화에도 효과를 보인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을 고르고 있다면, 건강 고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아로나민 시리즈가 적격이다”라며, “가정의 달,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담은 건강 선물로 부모님 건강도 챙기고 가족의 화목도 다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