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위본건설, 3월 고양 덕은지구에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

입력 : 2020-02-24 13:49:22 수정 : 2020-02-24 13:49: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어. 위본건설 제공

 

위본건설이 오는 3월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서 오피스·상가로 구성된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곡지구와 마포구 상암동이 맞닿은 입지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오는 2030년까지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개발될 예정이며,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와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 건립도 예상된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일부)을 확보했다. 또 주변에 노을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등이 인접한 만큼 풍부한 녹지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평가다.

 

또한 입주사의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고려해 복층형 오피스를 구성했으며, 입주직원들의 휴식과 여유를 위한 테라스 정원을 설계했다. 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대·중 회의실을 조성했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전층 폰 부스를 배치했다. 여기에 근로자의 편의를 고려한 샤워실과 지하 창고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위치해 있다.

 

나진희 기자 naj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이주빈 '깜찍한 볼콕'
  • 신은수 ‘심쿵’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