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준기부터 김수현까지…‘호텔 델루나’ 빛낸 카메오 8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02 10:57:49 수정 : 2019-09-02 10:57: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종영하면서 그동안 드라마에 출연했던 카메오들도 화제다. 특히 ‘호텔 델루나’는 많은 사람이 오가는 ‘호텔’이라는 설정답게, 화려한 카메오로 극을 풍성하게 꾸몄다.

 

 

◆오충환 PD와 인연, 다음 작품에서 한 번 더?

 

이번 드라마를 연출한 오충환 PD는 그동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을 연출했다.

 

그동안 화제가 됐던 드라마의 인연으로 배우 3인방이 깜짝 출연했다. 배우 김수현(사진 왼쪽)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함께 작품을 했던 인연으로, 배우 표예진(사진 가운데)과 이이경(사진 오른쪽)은 드라마 ‘닥터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호텔 델루나’에 깜짝 출연했다.

 

 

◆아이유, 역시 연예계 인맥왕…여진구도 지인찬스

 

장사장 장만월 역을 맡은 아이유는 연예계 넒은 인맥으로 유명하다. 드라마, OST 음원,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다보니 그만큼 인맥이 넓어졌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보보경심 려’에서 함께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이준기(사진 왼쪽), 평소 연예계 단짝으로 유명한 설리(사진 오른쪽), 그리고 드라마 ‘프로듀사’의 인연 김수현이 아이유의 지인 찬스로 ‘호텔 델루나’에 출연했다.

 

 

드라마 속 여진구도 지인 찬스를 사용했다. 이시언(사진)은 여진구와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드라마에 깜짝 출연했다. 

 

 

◆홍자매, 작가님들 부름에 한달음에

 

배우 오지호는 홍자매(홍정은, 홍미란)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연기했던 인연으로 출연했으며, 개그맨 김준현은 드라마 대본에 꾸준히 언급되더니 실제 출연까지 이어졌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신은수 ‘심쿵’
  • 신은수 ‘심쿵’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