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스원(X1)의 데뷔를 앞두고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가 차례차례 공개되고 있다.
12일 새벽 엑스원의 멤버 김요한(사진)의 데뷔 앨범 ‘비상’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엑스원 공식 트위터에는 “X1 1ST MINI ALBUM비상 : QUANTUM LEAPCONCEPT PHOTO #김요한” 이라는 글과 함께 김요한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청량하면서도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지난 10일에는 멤버 김우석(사진 위)의 콘셉트 포토가, 지난 9일에는 조승연(사진 아래)의 포토가 공개됐다.
엑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1위를 차지한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을 비롯해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PLAN A 한승우, 스타쉽 송형준, 위에화 조승연, DSP미디어 손동표, MBK 남도현, 이한결, 울림 차준호, 스타쉽 강민희, 브랜뉴뮤직 이은상 등이 포함된 그룹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엑스원 공식 트위터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