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서울시티투어버스 광화문 매표소의 새이름 '시티투어 터미널’

입력 : 2019-06-05 03:00:00 수정 : 2019-06-04 15:25:2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서울시티투어버스가 광화문 매표소의 ‘시티투어 터미널’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티켓할인’, ‘사진 액자 서비스’, ‘외국인 대상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티투어 터미널’은 밝은 백색 컬러와 컬러 미러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교통 및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시민들이 서울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새로 설치된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를 보고 있다. 

 

‘시티투어 터미널’은 밝은 백색 컬러와 컬러 미러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교통 및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바뀐 ‘시티투어 터미널’ 매표소에서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티켓을 구매하고 있다.

 

‘시티투어 터미널’은 밝은 백색 컬러와 컬러 미러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교통 및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단장한 광화문 '시티투어 터미널'에서 서울시티투어버스(서울타이거버스) 노선과 정보를 시민들이 확인하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사진=서울시티투어버스(서울타이거버스)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