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정국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 정국바’의 앨범 공동구매 영수증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유쾌하고 재치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큰 웃음 폭탄을 선물했다.

정국은 지난 “한 15년 뒤쯤 예상해봅니다. 편집하면서 웃겨 숨넘어갈 뻔했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얼굴에 수염을 합성한 사진을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게시했다.
앞서 정국은 미국 심야 인기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프로그램에 출연 중 "10년 뒤 여러분들의 모습은 어떨 것 같나요?" 라는 질문을 받았고 "아마 콧수염이 나지 않았을까요?”라며 재미있는 답을 한 바 있어 그 당시 그의 답변에 이 사진을 만들게 된 것으로 팬들은 짐작했다.
이에 팬들의 웃음은 장시간 이어졌고 "나는 웃음 때문에 숨을 쉴 수 없어" "당신은 팬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정국이 진짜 재치있고 센스있다" "전정국 이런 상상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오늘 하루 힘들었는데 정국이 덕분에 엄청나게 웃었다" "정국이 진짜 예능나가야 하는데…대박 날 텐데" "정국이 머릿속이 궁금해 엄청 재미있을거 같아" "정국이랑 하루종일 함께하면 웃을 일밖에 없겠다"라는 등의 댓글로 그의 개그감을 극찬했다.

또 '트리뷴뉴스, 케이팝몬스터, 엠티비뉴스, 엘리트데일리'에서 이 트윗을 보도하기도 했다.

이런 분위기에 팬들의 다양한 패러디 사진이 쏟아지며 더욱 큰 웃음을 자아냈고 정국은 '싱가포르 2위, 스웨덴 3위, 노르웨이 3위, 영국 3위, 오스트리아 3위, 말레이시아 4위, 파키스탄 5위, 이태리 6위, 독일 6위’ 등 22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고 국내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연예 3위에 오르며 국내외 모두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한편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은 평소 유머와 재치, 센스있는 입담으로 팬들을 웃게 만들며 팬들의 하루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매번 팬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 유쾌함을 전하는 그의 행복한 에너지가 그를 사랑하는 이유 중의 하나일 것이다. 그가 하루 빨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모든 능력을 발휘해 주길 팬들은 바라고 있다.
추영준 선임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