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역문화 발전 위해” 신라스테이, 천안문화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19-05-21 09:09:47 수정 : 2019-05-21 22:18:1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난 20일 신라스테이 천안지점에서 신라스테이 박상오(왼쪽) 대표와 천안문화재단 안대진(오른쪽) 대표이사가 천안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제공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천안문화재단과 천안의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라스테이와 천안문화재단은 천안지역의 문화예술 콘텐츠 정보와 프로모션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등 천안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아울러 신라스테이 천안지점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천안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천안 예술의 전당 전시 및 공연을 관람한 고객에게 호텔 패키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천안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5% 할인 해준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천안의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뷔페레스토랑 카페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적용 받을 수 있고 뷔페 이용 시 당일 또는 전날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1곳을 운영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특히 신라스테이 천안은 지역내 독립기념관, 테마마크, 목장체험 등 풍부한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