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쇼 오디오자키' 설하윤 성형 질문에 "안 하는 사람 있나"

입력 : 2019-03-18 13:22:25 수정 : 2019-03-18 13:43:3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 tvN ’쇼! 오디오자키’ 방송 화면 캡처

 

트로트 가수 설하윤(맨 아래 사진)이 방송에서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 1회에서는 설하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MC 박명수(위에서 두번째 오른쪽 사진)는 이날 “트로트계 설현”이라고 설하윤을 소개했다.

 

설하윤은 “12년 동안 아이돌 연습생 시절을 거쳤다”며 “SM아카데미에서 태연을 가르쳤던 선생님에게 노래를 배웠다”고 SM 아카데미 출신임을 강조했다.

 

대화 도중 박명수는 “편집될지 모르겠지만, 코(수술) 했느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설하윤은 바로 “했다”며 솔직하게 시인했다.

 

이에 박명수는 “코가 너무 잘됐다”며 감탄했고, 설하윤은 “다들 잘됐다고 어디서 했는지 묻는다”며 “이걸 안 하는 사람이 있나”라고 반문했다.

 

이어 ”수술해서 콧구멍이 크다는 이야기를 듣는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설하윤은 이 자리에서 성형 고백뿐 아니라 흥겨운 트로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한편 즉석에서 비트박스까지 소화해 박명수와 청취자들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설하윤은 올해 28세로, 2015년 12월 Mnet의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데뷔곡 ’신고할꺼야’를 필두로 ’콕콕콕’과 ‘눌러주세요’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쇼! 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되며, 두번째 오디오 라이브(LIVE)는 오는 20일 팟빵과 tv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Ace4@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윤아 '청순 미모'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