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예비부부들 선호하는 신혼여행 준비, '제주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입력 : 2019-03-11 14:47:25 수정 : 2019-03-11 14:47:2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제주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신혼여행은 결혼 준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항목 중 하나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다. 보통 결혼 비용으로 주택과 혼수의 뒤를 이어 많이 지출되는 항목이 신혼여행이다.

 

그렇다면 예비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는 어디일까? 한 여행사 조사 결과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는 하와이가 꼽혔다. 하와이는 깨끗한 자연환경과 이상적인 기후는 물론 쇼핑과 액티비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하와이의 뒤를 이어 발리, 유럽, 몰디브, 칸쿤, 코사무이, 푸켓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하지만 무장적 가고 싶다고 갈 수는 없는 노릇. 한정된 예산 안에서 최대의 만족을 원한다면 사전조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다양한 신혼여행지를 쉽게 알아보는 방법으로는 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제주 라마다시티호텔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미 참여한 신혼부부들의 좋은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에 거주중인 2019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웨딩앤 직영 여행사 여행앤에서 준비한 신혼여행을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하와이도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동남아도 최대 100만원까지 아낄 수 있다. 여기에 조기항공 특가 추가할인과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신혼여행을 비롯해 웨딩패키지,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기웨딩홀 최대 할인 혜택과 박람회 특별구성 및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까지 제주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패키지로 제주의 아름다움을 웨딩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제주도 초특가 웨딩스냅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다. 아뜰리에벨라의 박람회 혜택으로 20% 특별할인과 샤워헤드 증정, 무료피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이 스튜디오에서는 4PGAE 업그레이드, 포토테이블용 사진을 제공한다. 한복 황금단에서는 커플 한복 맞춤시 50만원 상당의 촬영용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예물숍 라엘에서는 세팅비 15%할인과 커플링 최대 30%할인을 제공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 있어 많은 정보는 보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가능하게 하는 원천이 되어 준다"며 "좋은 후기로 유명한 제주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원하는 결혼 정보를 모두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