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0월 27일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매진 대란템'으로 화제를 모은 야만(YA-MAN) RF보떼 포토플러스가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24일(토) 오후 1시 45분부터 약 75분간 진행되는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2차 앵콜 방송은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이찬석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며,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지연이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구성은 현대홈쇼핑 특별 기프트 박스에 담은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페이셜 마사지 기기, 야만 오리지널 로고 파우치, 포토플러스 기기에 최적화된 포헤베 콜라겐 젤크림 150ml 등이며,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야만 한국 공식수입원 (주)엠엔 측은 "10월 27일 진행된 첫 런칭 방송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준비 물량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이후 추가 구매와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해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야만은 올해로 설립 40주년을 맞는 일본 최대 뷰티 디바이스 기업으로 248개의 자체특허와 452개의 지적재산권 보유하고 있다. 포토플러스 외 수많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왔으며,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키라리토 긴자본점을 비롯한 일본 내 2300여 개의 매장에 입점하고 있다.
2016년 후지경제기관 조사에서 일본 페이셜 미용기기 판매 1위, 일본 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라쿠텐 미용기기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7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뷰티디바이스 No.1 브랜드다.
최근 집에서도 전문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뷰티디바이스 열풍과 함께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는 특허 받은 고주파 출력방식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1MHz의 고주파 온감을 보다 넓고 균일하게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케어를 돕는 페이셜케어 미용기기로 국내 임상테스트를 거쳐 콜라겐 생성이 되는 것을 인비트로 임상을 통해 확인했으며 피부 리프팅과 탄력, 안면 광채 임상 등 21개 항목에 대한 국내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야만 한국 공식수입원 (주)엠엔의 박윤 이사는 "안티에이징, 콜라겐 케어, 페이스 하트존 관리 등 피부개선 효과에 대한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어렵게 물량을 공수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으니 24일 방송을 통해 그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만 RF보떼 포토플러스 현대홈쇼핑 특별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만(YA-MAN)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H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