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게 강 같은 평화’ 스컬-하하 단독 콘서트, 롯데홈쇼핑서 1차 티켓 완판

입력 : 2018-10-04 10:35:52 수정 : 2018-10-04 10:35:51

인쇄 메일 url 공유 - +

 

대한민국 레게 대표주자 ‘레게 강 같은 평화’의 스컬과 하하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10월 20일, 21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 1차로 티켓 판매 방송을 진행한 롯데홈쇼핑은 ‘완판’이라는 결과를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스컬과 하하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히트곡 ‘부산 바캉스’, ‘당 디기 방’을 열창했으며, 래퍼 지조가 등장해 프로 쇼 호스트에 버금갈 정도로 방송을 진행했다. 오전 1시 10분이라는 새벽 시간대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으며, 방송 종료 1분 전 티켓이 완판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레게 강 같은 평화의 소속사 ‘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롯데홈쇼핑과 1차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앞서 계획해 두었던 2차 판매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재 스컬과 하하는 밤낮 없이 콘서트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공연 기획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콘서트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은 ‘레게자식 출생신고’로, 앞서 스컬&하하에서 ‘레게 강 같은 평화’로 팀명을 새롭게 바꾸고 다시 태어났다는 각오를 담았다.

레게 강 같은 평화는 레게의 본 고장 자메이카에서 현지 차트 1위를 한 바 있는 대한민국 레게의 대표주자다. 자메이카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다수의 협업으로 본인들만의 레게 스타일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특히, 김종국, 별, 10cm, 매드클라운, 다이나믹듀오, 쿤타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라인업 확인 결과, 아직 이름을 올리지 않은 스페셜 게스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평소 스컬과 하하의 인맥이 무척이나 화려하기 때문이다.

한편, ‘레게 강 같은 평화’ 콘서트 2차 티켓은 오는 10월 8일(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