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생생초가 2018년 새롭게 선보인 ‘마녀워터젤리’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저칼로리 간식이다. 곤약을 주성분으로 해 1팩(150ml)에 6kcal로 칼로리 부담이 없으며, 낮은 열량에도 유산균과 비타민C, 파인애플식초가 첨가돼 영양보충을 돕는다.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걱정도 없다.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마녀워터젤리가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먼저, 생생초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마녀워터젤리를 10포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포(자몽/와일드망고/풋사과 각 1포 트라이얼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약 5만원 상당의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30명에게 증정되는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선물 세트는 ‘마녀워터젤리 와일드망고 150ml 10포+마녀워터젤리 자몽 150ml 10포+마녀워터젤리 풋사과 150ml 10포 총 30포 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생생초 마녀워터젤리를 트위트,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고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본 이벤트는 생생초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일 발표된다.
생생초 관계자는 “곤약은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칼로리와 당에 대한 부담이 적고, 낮은 열량에 비해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맛과 칼로리를 모두 잡은 마녀워터젤리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생초는 전통 발효 식품을 표준화, 과학화해 미래지향적인 발효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발효식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