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여년간 오로지 기숙학원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이 2018학년도 수능을 기숙학원에서 준비하고자 하는 재수생이 '나에게 안성맞춤인 기숙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1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생활관리와 어우러진 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은 입학에서 수능일까지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보완하고 단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소수의 인원만을 선발해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각반의 인원또한 학습관리가 용이하게 25명 내외로 구성하여 주야간 생활전담교사와 학습관리담임이 24시간 빈틈없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학원은 입학초기에 학생들의 실력을 체크하는 테스트를 치러 과목별로 학습상담을 거친 후 학생들의 실력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며, 부족한 부분은 수준별 정규수업 외에도 클리닉이라는 일종의 과외지도 프로그램을 별도비용없이 병행시켜 입학초기에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안성탑클래스학원은 환경부지정 GREEN CITY로 선정된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해 있으며, 학원이 산으로 병풍처럼 둘러 쌓여있어 자타공인 공부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기숙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넓은 학원캠퍼스에는 운동과 산책하기 좋은 천연잔디구장, 농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탁구장등이 갖춰져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게 하고 있으며, 넓다란 2인실 기숙사에는 싱글침대와 화장실, 샤워시설등이 구비된 온돌식 개별난방으로 되어 있어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기숙사학원 안성탑클래스의 김재성 이사장은 “올해에도 13만명이 넘는 재수생이 수능에 다시 응시했지만 고3에 비해 높은 성적향상을 이뤄낸 학생들은 많지 않다”면서 “입학에서부터 수능당일까지 학생들의 생활과 학업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어 매년 높은 성적향상을 만들어 내고 있으니 재수를 결정한 학생들이 그동안의 노하우를 1주일간 직접 체험하고 학원을 등록해도 된다’고 전했다.
2018년 1월 1일과 1월 14일에 순차적으로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은 소수의 인원만을 선발하기에 꼼꼼히 살펴보고 미리 예약접수를 해야 원활한 입학과 수강이 가능하다고 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