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중기♥송혜교, 본식 사진 공개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공식]

입력 : 2017-11-01 09:28:35 수정 : 2017-11-01 12:45:26

인쇄 메일 url 공유 - +

 

 



톱스타 커플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3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UAA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본식 사진과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날 소속사 측은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의 축복 속에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결혼식은 주례 없이 1시간 동안 진행된 가운데 사회는 송중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와 유아인이 낭독했다. 또 축가는 옥주현이 불렀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 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최근 송중기가 매입한 이태원 자택에서 시작한다.

 

 


다음은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United Artists Agency) 입니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양가 친지 어르신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치루어졌으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결혼식은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주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사회는 송중기 배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신랑 측), 유아인(신부 측)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진심어린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팀  hms@segye.com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UAA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