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솔로로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가시나’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 소식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선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지난 18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첫 공개됐다.
공개된 ‘가시나’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감각적인 비트의 트랙과 ‘가시나’의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공개됐다.

텅 빈 레스토랑 안에서 혼자 음료를 마시던 선미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선미가 춤을 추는 모습을 다이나믹한 카메라워크로 표현해냈으며 입술에 뭍은 크림을 닦아내며 정면을 응시하는 등 티저 영상만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장면마다 선미의 살아있는 표정을 통해 그만의 특별한 존재감을 느낄 수 있으며 ‘24시간이모자라’‘보름달’과는 또 다른 독보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멜로디와 함께 공개된 가사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와 “같이 가자고 약속 해놓고 가시나 가시나”라는 가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선미의 음악은 항상 독보적이고 특별했지만 이번 앨범은 정말 대박이다”라며 “선미만이 소화할 수 있는 콘셉트인 것 같다. 정말 신선하고 기대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얻으며 감탄과 기대를 동시에 자아냈다.
선미는 오는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