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NHN고도호스팅, 24시간 모니터링 가능한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

입력 : 2017-03-10 11:37:08 수정 : 2017-03-10 11:37:0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호스팅이 보안관제 전문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맺고 24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해 자체 보안 인력이 필요 없는 ‘통합 보안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NHN고도호스팅이 새롭게 출시한 ‘통합 보안관제 서비스’는 보안관제팀이 24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공격 패턴을 분석해 함께 맞춤형 정책을 수립하는 1:1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기업 자체 보안 인력이 없어도 NHN고도호스팅의 ‘통합 보안관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충분히 보안 전문가의 지속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방화벽(FW), 침입탐지·방지시스템(IDS·IPS), 웹방화(WAF), APT 방어 등 보안 시스템 원격 운영이 가능한 임대보안 서비스와 침해사고 예방·탐지·분석·대응·보고·취약점 진단 등의 전문 보안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참고로 ‘통합보안관제 서비스’는 사이버 침해, 해킹, 악의적 정보 유출 등 빠르게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문제로부터 기업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보안기업 또는 전문가에게 보안 관리 서비스를 위탁하는 서비스다.

한편, NHN고도호스팅은 통합 보안관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웹방화벽(WAF) 서비스 신청과 동시에 관리대행 서비스도 함께 신청 시, 서비스 기간 동안 관리대행서비스는 무상 제공하고, 보안전문가의 웹 사이트 취약점을 점검해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통합보안관제 서비스 오픈에 대해 회사 최상일 과장은 “최근 웹서버에 저장된 고객정보가 유출되는 등 보안관련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면서 “인터넷 서비스가 없어지지 않는 한 보안관제 서비스에는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신경을 써야 할 분야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심쿵'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