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권은빈, 건강악화로 CLC 활동 중단 "입원 치료 중"

입력 : 2016-06-18 15:46:56 수정 : 2016-06-18 15:49:20

인쇄 메일 url 공유 - +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걸그룹 씨엘씨(CLC) 멤버 권은빈(16)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CLC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권은빈이 건강상 이유로 씨엘씨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은빈은 지난 17일 구토를 동반한 편두통 증세를 보여 긴급히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다.

권은빈은 KBS2 '뮤직뱅크' 생방송 및 MBC '쇼 음악중심' 리허설까지 마친 상태이지만, 이후 더 이상 방송 활동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돼 치료를 받기로 했다.

큐브 측은 "18일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와 19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는 권은빈을 제외한 6명이 무대에 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권은빈은 당분간 입원해 진료 및 치료를 더 받는 것이 좋겠다는 병원 측의 권고와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회복하는 게 좋겠다는 당사의 판단으로 활동을 잠시 멈추게 됐다"며 "향후 치료 결과에 따라 활동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은빈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체력이 건강하게 회복될 때 까지 한시적으로 씨엘씨(CLC)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7인조 완전체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씨엘씨와 은빈이의 컴백을 기다려왔고 성원해주신 많은 팬 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 드립니다.

권은빈 양은 17일 오후 구토를 동반한 편두통 증세를 보여와 긴급히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좋지 않은 몸 상태에도 불구하고 은빈 양은 무대에 서겠다는 본인의 의지로 당초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에 섰고 오늘 MBC '쇼 음악중심' 드라이 리허설까지 마쳤으나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더이상 방송 활동을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 당사와의 깊은 상의 끝에 입원해 치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늘 오전 MBC '쇼 음악중심'은 은빈 양을 제외한 6명이 무대에 오르기로 했습니다.

은빈 양은 당분간 입원해 진료 및 치료를 더 받는것이 좋겠다는 병원 측의 권고와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회복하는게 좋겠다는 당사의 판단으로 활동을 잠시 멈추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일 예정된 SBS '인기가요'는 은빈 양을 제외한 6인으로 무대에 설 계획이며 팬사인회 또한 은빈 양이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 드립니다.

향후 은빈 양의 활동은 병원에서의 치료 결과와 은빈 양의 건강 상태에 따라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은빈 양을 아껴주신 팬 분들께 죄송한 점 말씀드리며 은빈 양의 건강이 회복된 후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