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종영한 Mnet '재용이의 더 순결한 19'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DJ DOC의 정재용과 '개장호' 김장호 PD가 7년여 만에 다시 뭉쳤다. 4월말에 첫 방송 예정인 VIKI채널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이하, 아재쇼)의 진행자와 연출자로 다시 만난 것.
SKY TV VIKI채널측은 "DJ DOC 정재용, 쿨의 김성수, 전 농구선수 석주일, 탤런트 겸 가수 이종박이 신규 버라이어티 '아재쇼'의 메인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대담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장르불문 TV프로그램의 MC를 꿰찼던 DJ DOC 정재용과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 터줏대감 쿨 김성수, 평소 뛰어난 언변과 재치로 정평이 나 있는 입담의 신 석주일, 신곡 '살짝쿵'으로 돌아오는 가수 이종박이 MC로서 입담을 과시할 전망이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존재감을 뽐냈던 정재용이 4년 만에 정식 MC로 복귀하는 방송이라 관심이 더 주목된다.
'아재쇼'(기획 정승호 연출 최유록)는 대한민국 성인 예능의 전설 '노모쇼(No More Show)' 후속 버라이어티쇼로 토크, 게임, 콩트 등을 한 수위 더 높게 풀어낼 예정이다. 1회 게스트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직캠여신', '분홍소시지'의 별칭을 가진 식스밤(sixbomb)이 출연해,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4월 VIKI채널에서 첫 방송.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