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나에게 건배’ 이재윤, 촬영 마지막 인증 샷 공개…“짧고도 긴 촬영을 모두 마쳤습니다.”

입력 :

인쇄 메일 url 공유 - +


‘나에게 건배’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 배우 이재윤이 '나에게 건배' 촬영 마지막 인증 샷을 공개한 것이 주목 받고 있다.

이재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고도 긴 촬영을 모두 마쳤습니다. '나에게 건배' 우리 팀 지혁, 세림, 부장님, 조차장님 그리고 여주. 고생 많았어요. 완성된, 좋은 방송으로 다시 만나요. 다른 작품에서 다시 만난다면 더욱 더 좋겠고요. 안녕"이라는 마지막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서는 관악산이라고 태그된 산 정상에서 윤진서, 배누리 등 배우들이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보이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에게 건배, 팀 분위기 좋아 보여요” “나에게 건배, 파이팅” “나에게 건배, 대박 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이재윤 인스타그램

이슈팀 ent@segye.com

 


오피니언

포토

고윤정, 역시 모태 미인…비즈 드레스 입고 여신 미모
  • 고윤정, 역시 모태 미인…비즈 드레스 입고 여신 미모
  • ‘구구단’ 출신 소이, 8월 결혼 발표…“끊임없이 웃고 있는 제 모습 발견”
  • 송혜교, 우아한 미모
  • 경리, 화이트룩 입고 능소화 아래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