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내달 24일부터 26일, 31일 총 4일간 '골든 홀리데이즈(Golden Holiday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패키지는 골든 홀리데이즈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주형호 지배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금빛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와인 파티부터 스파까지 말 그대로 황금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럭셔리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골든 홀리데이즈와 함께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패키지에는 호텔 내에서 열리는 와인 파티에 입장할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World Winery)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남미,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4개 대륙의 와인과 핑거 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월드 와이너리 입장권을 헬로 산타(Hello Santa) 서비스로 교환 가능하다.
헬로 산타 선비스는 원하는 시간에 산타가 객실로 방문해 자녀에게 선물과 풍선, 메나쥬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그리고 부모님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를 전달해 자녀에게 깜짝 놀랄만한 추억을 선물하며, 내달 2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월드 와이너리와 헬로 산타 두 가지 서비스를 모두 즐기기 원한다면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골든 홀리데이즈 디럭스는 월드 와이너리 입장권 외에도 2016년 신세계조선호텔 탁상용 캘린더 1부와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19 스탠리 큐브릭 전 입장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한다.
골든 홀리데이즈 이그제큐티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겨울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DARPHIN)의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 30ml 정품, 인트랄 토너 50ml, 레드니스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15ml) 1개가 선물로 추가된다.
골든 홀리데이즈 스위트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VIP고객 전용 라운지인 웨스틴조선 로얄 클럽 라운지(WRC)에서의 여유로운 익스프레스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조식은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 선택 가능하다. 또 청담동에 내달 10일 오픈 예정인 달팡 플래그쉽 스파에서의 1시간 코스의 스파 2인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모닝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다.
헬스팀 이경호 기자 kjeans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