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청계천 거리의 새로운 명소, 비비큐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

입력 : 2015-11-16 21:27:14 수정 : 2015-11-16 21:27:1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종로의 청계천 변을 따라가다 보면 4개층 건물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비비큐 매장이 있다.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은 청계천이 보이는 탁 트인 시야와 각 층 마다 트렌디한 컨셉과 특별한 매력이 돋보이는 Multi Place이다.

1~2층은 커피와 다양한 세트메뉴, 점심과 저녁을 아우르는 멀티 컨셉의 레스토랑이다. 청계천을 바라보며 치킨, 피자, 파스타, 라이스, 돈까스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급 원두만을 블랜딩한 커피,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직장인들이 많은 종로일대 특성 상 파스타, 돈까스, 라이스 등 다양한 런치메뉴를 취급하고 있으며, 인기 있는 세트메뉴도 구성했다.

3층은 ‘고품격 치킨호프 전문매장’ 을 추구하는 넓은 좌석과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어 청계천의 멋진 야경을 보며 ‘치맥’ 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노래방 기기 까지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 및 생일파티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4층은 두개의 룸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Private 한 단체모임이 가능한 장소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프리미엄 수제맥주가 구비되어 있어 고품격 모임이 가능하다. 부서미팅/회식, 외국인 단체 유치, 대관미팅 등을 위한 단체 모임 장소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은 최대 130명 까지 수용 가능하며, 단체 예약 시 할인을 비롯한 특별한 혜택을 주어 종로 인근 직장인들, 외국인 여행객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bbq 관계자는 "최근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은 요우커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중국에서 지난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눈 오는 날엔 치맥(치킨과 맥주)인데..” 라는 전지현의 한 마디가 중국 젊은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어 중국 시장에서 한국 치킨의 인기가 뜨거웠다" 면서 "치맥 여행 이라는 여행 상품이 등장하기도 했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한국을 방문하는 요우커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고 전했다.

실제로 종로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들이 전체 고객의 20% 를 차지한다. 중국어 메뉴판, 리플렛 등을 쉽게 접할 수 있고, 중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종업원들도 찾아 볼 수 있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이주빈 '깜찍한 볼콕'
  • 신은수 ‘심쿵’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