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용팔이 마지막회 김태희, 셀카 공개…"어제 밤 팬 여러분들 덕분에 스텝들 모두가 맛난 간식과 커피로 힐링 하며 촬영했어요"

입력 : 2015-10-01 09:36:55 수정 : 2015-10-01 09:36: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드라마 '용팔이'가 마지막회만을 남겨 놓은 가운데, 주연배우 김태희의 사진이 주목 받고 있다.

김태희는 지난달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편지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팬들이 준 것으로 보이는 간식과 커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그는 "어제 밤 팬 여러분들 덕분에 스텝들 모두가 맛난 간식과 커피로 힐링 하며 촬영했어요"라는 글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말 감사해요. 이제 후반전에 들어선 촬영 끝까지 힘내서 잘할께요. 용팔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 만들기 위해 용팔이 팀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팔이 마지막회, 아쉽다” “용팔이 마지막회, 어떻게 될까?” “용팔이 마지막회라니 믿어지지 않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용팔이'는 1일 밤을 마지막회로 종영 된다

사진 = 김태희 인스타그램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