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날, 中 텐페이와 10억원 캐쉬백 이벤트 진행

입력 : 2015-09-24 10:38:11 수정 : 2015-09-24 10:38: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날-텐페이, 대형 이벤트로 국내 결제시장 공략
다날과 텐페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총 10억원의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 최대의 결제전문 기업 텐페이가 한국을 찾은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다날 가맹점에서 위챗 바코드 결제를하면 총 10억원을 캐쉬백 해주는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날은 24일 텐페이가 국내 결제시장 진입과 위챗 바코드결제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자국의 관광객 50만명을 대상으로 다날 가맹점 등에서 20위안이상 구매하고 위챗 바코드로 결제할 경우 10위안을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쉬백 이벤트 프로모션 포스터

김상곤 다날 핀테크사업본부 본부장은 "텐페이가 진행하는 10억 이벤트는 국내 가맹점 확대와 위챗을 이용한 중국 관광객들의 결제편의 및 활성화 방안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본부장은 "이번 중국 중추절(9월26일~27일)과 국경절(10월 1일~7일) 등으로 중국 관광객들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인천공항, 김포공항, 그리고 명동 인근의 세븐일레븐 등의 편의점에서 매출도 급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본부장은 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위드미와 같이 주변에 찾기 쉽고 바코드 결제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있는 편의점과 달콤커피 등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위챗의 바코드결제가 가능하다"며 "기존 가맹점은 물론 중국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를 비롯한 시내 면세점과 백화점, 화장품, 프랜차이즈 업종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텐페이 캐쉬백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50일간 매일 1만명씩 총 50만명의 중국인 관광객에게 캐쉬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강중모 기자 vrdw88@segye.com

<세계파이낸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서지혜 '쇄골 여신'
  • 서지혜 '쇄골 여신'
  • 라잇썸 나영 '미소 천사'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